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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사는 얘기보다 더 재미있는 패션과 패션피플들의 진짜 이야기 - 미디어 패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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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떼 앙팡’ 클래식한 여름 컬렉션
레이어(대표 신찬호)가 ‘마리떼 앙팡’의 여름 컬렉션 출시와 함께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마리떼 앙팡’ 여름 컬렉션은 클래식 로고를 메인으로 변주를 준 링거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플라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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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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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브라’ 봄 퍼스널 컬러 신상 언더웨어
그리티가 봄 시즌을 맞아 봄 퍼스널 컬러에 맞는 ‘원더브라’ 신상 언더웨어 2종을 출시했다. ‘원더브라’는 봄 신상 언더웨어 론칭을 기념해 원더브라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77% 혜택가로 제공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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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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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롬톤 런던’ 라이프스타일 체인저 캠페인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삶의 혁신을 불러온 ‘브롬톤 런던’ 라이프스타일 체인저 4인과 함께 ‘브롬톤 1975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이프스타일 체인저’를 주제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브롬톤’의 창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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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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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호플러스’ 스테이지35 성수 팝업스토어
삼물산 패션부문이 오는 3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구호플러스 서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구호플러스’는 고객에게 제안하는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지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하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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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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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비즈프로필 통해 봄 맞이 한창
당근이 로컬 마케팅 채널 ‘비즈프로필’을 활용한 사장님들의 봄 새학기 맞이 이벤트가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ㅓ. 지난 3월 1일부터 17일까지 당근에서 비즈프로필 계정을 통해 ‘봄 이벤트’ 키워드로 작성된 소식 개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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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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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봄여름 시즌 컬렉션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늘(19일)부터 진행하는 시즌 캠페인을 통해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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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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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싱웨어’ 그랜드슬랩 등 봄 신상품
데상트코리아가 ‘먼싱웨어’의 봄여름 신상품인 그랜드 슬램 컬렉션과 남성용 하이엔드 PK 티셔츠를 출시했다. ‘먼싱웨어’의 그랜드 슬램 컬렉션을 관통하는 테마는 럭셔리 아메리칸 스포츠 요팅이다. 스타일리시한 요팅 크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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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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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닥어패럴’ ‘코닥은 전체이용가’ 캠페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코닥어패럴’의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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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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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대한민국 축구 국대 유니폼 공개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그라운드 위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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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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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재그 2월 재구매 고객 22% 증가
지그재그의 브랜드 패션 전문관인 직잭 브랜드패션에서 지난 2월 한 달간 재구매 고객이 전월 대비 22% 증가했다. 카카오스타일은 지난 2월 브랜드패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하며 성장세를 기록한 가운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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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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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 보합 상승흐름은 계속되고..
주간브리핑 - 3월 셋째 주 패션시장 동향 지난 주 패션시장은 보합 내지 소폭 상승하며 전주와 비슷한 흐름을 보였다. 업계에 의하면 지난 2월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던 패션시장이 3월 들어 소폭이나마 상승세로 돌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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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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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세이 미야케’ 장윤주의 창조적 매력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디자인을 결합한 혁신적인 옷을 선보이는 ‘이세이 미야케’가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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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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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렐’ 롯데월드몰접 팝업스토어
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머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1981년 미국 유타주에서 시작한 ‘머렐’은 하이크, 트레일러닝, 애프터스포츠 세 개의 카테고리를 내세워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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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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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키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라이프스타일 편집 스토어 카키스가 봄여름 시즌 상품 출시를 맞이하여 오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카키스는 정체성 있는 오리지널 컬렉션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 스토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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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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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 포드 뷰티’ 공유와 뷰티 캠페인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뷰티 캠페인을 공개했다. ‘톰 포드 뷰티’ 아시아 퍼시픽 아타셰(홍보대사)인 공유는 이번 뷰티 캠페인에서 강인하면서도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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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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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 우드’ 클래식한 커브 체인 딘 컬렉션
노르웨이 오슬로 주얼리 브랜드 ‘톰 우드’가 클래식한 커브 체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딘 컬렉션을 선보인다. ‘톰 우드’는 단순함, 혁신 및 스칸디나비아 기능주의의 본질을 기반으로 한 주얼리 브랜드로 2013년 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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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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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여자)아이들 슈화와 싱그러운 봄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커버낫’의 우먼라인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를 발탁하고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 봄여름 시즌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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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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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재단 ‘미쏘’와 굿럭굿잡 캠페인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미쏘’와 함께 여성 자립준비청년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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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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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스앤키스’ 도쿄 플래그십 오픈 이벤트
‘찰스앤키스’가 일본 도쿄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2개 층 규모로 오픈한 ‘찰스앤키스’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는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설계를 맡았으며 새로운 컨셉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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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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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비엔’ ‘나이스웨더’와 협업 컬렉션
프리미엄 펫 셀렉트 숍 ‘비엔비엔’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의 협업 컬렉션을 론칭하고 3월 28일부터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이스웨더’는 ‘문화를 소비하는 공간‘을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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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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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웨 X 메종 키츠네’ 전세계 동시 출시
‘까웨’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하우스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계 최초의 패커블 방수 윈드브레이커 브랜드인 ‘까웨’의 아이코닉 아이템 ‘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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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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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양품 ‘리방박스’ 수납 기획전
무인양품이 ‘리빙박스’ 수납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무인양품의 베스트상품 ‘소프트박스 의류케이스’를 활용하여 옷정리 및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기획전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겨울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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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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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헤라클 재정비 테니스 문화 확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헤드’의 헤드라켓클럽 HRC(헤라클)을 재정비하고 테니스 문화 확장에 힘을 쏟는다. 헤라클은 테니스의 즐거움과 전문 훈련을 바탕으로 라켓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아카데미 클럽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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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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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욱 ‘제이린드버그’과 함께한 하루
‘제이린드버그’가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어 데이 인 제이린드버그(A Day in J.LINDEBERG)’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진욱의 하루를 담아냈다. 화보를 통해 ‘제이린드버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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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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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섬유박물관 단체교육 섬유탐험대 운영
대구섬유박물관이 섬유 패션과 관련한 다양한 단체교육프로그램 ‘섬유탐험대’를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단체교육은 15명 이상으로 구성된 어느 단체나 이용할 수 있다. ‘섬유탐험대’는 상설전시의 내용을 체험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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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신원 미래 먹거리 ESG 경영 비전 선포식
신원이 ESG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ESG 경영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소재 신원 본사에서 박정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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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바버’ 논왁스 인기 매출 전년比 50% 상승
왁스 자켓으로 마니아를 이루던 브랜드 ‘바버’가 올 봄 벼운 논왁스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매출이 전년 대비 50% 신장하고 있다. LF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의 봄여름 시즌 2030대를 겨냥한 헤리티지 셀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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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구호’ 청량한 봄 기운 브리즈 트위드재킷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의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을 출시했다. ‘구호’의 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블루/아이보리/실버 등 청량하면서도 봄이 연상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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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젝시믹스’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 성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서울숲에서 진행한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을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평일 저녁에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수도권을 포함해 부산, 충남 등 각 지역의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연령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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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 단독 상품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늘(18일) ‘폴로 랄프 로렌’의 단독 상품 11종을 발매한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컨셉으로 브랜드의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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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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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지상전
‘비엘알’ 서울패션위크에서 심화된 컬렉션
‘비엘알’이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에서 한층 더 심화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권봉석 디자이너가 이끄는 데님 브랜드가 가진 데님의 본질을 더욱 심화해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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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7
‘홀리넘버세븐’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자극과 퇴폐가 문화가 되어버린 패션코드 속에서 긍정과 희망적인 스토리를 이어가는 ‘홀리넘버 세븐’이 지난 2월 4일 서울패션위크에서 20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성복 출신 최경호 디자이너와 여성복 출신 송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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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6
‘세컨드 아르무아’ 서울패션위크 24FW컬렉션
‘세컨드 아르무아’가 지난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유수민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의 특유한 미적 감각과 ‘성숙’이라는 주제를 통해 클래식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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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5
박춘무 ‘데무’ 서울패션위크 퍼즐 조각들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가 2월 1일 DDP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PIÈCES D'UN PUZZLE(퍼즐 조각들)’을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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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리이’ 서울패션위크 24 FW 컬렉션
‘리이(RE RHEE)’가 지난 2월 3일 DDP 아트홀 1관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에 참가해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리이‘의 이번 컬렉션 주제는 ‘일렁이는 본질과 왜곡된 이끌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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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아조바이아조’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아시아의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조바이아조’가 서울패션위크 2024 F/W컬렉션에서 성공적인 피날레를 선보였다. 지난 1일 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컬렉션은 대만 사진작가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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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파츠파츠’ 서울패션위크 CLOUD 컬렉션
제로웨이스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파츠파츠가 24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지난 9월 7일 ‘CLOUD’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츠파츠’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소재 및 기술 개발로 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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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9
(서패위 23FW) 메트로시티 The Five Elements
‘메트로시티’가 지난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FW 서울패션위크 데뷔 무대를 가졌다.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세상의 모든 것을 이루는 5가지 요소인 ‘물, 공기, 불, 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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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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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아르바이트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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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판교 E.B.M 직원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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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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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8IGHT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아르바이트 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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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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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본점] 헨리코튼 입니다 즐겁게일할 직원을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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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백화점 6층 아동복 페리미츠 중간관리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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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코아강남 중간관리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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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Film
(패션필름) ‘베르사체’ 24 FW 컬렉션 런웨이
‘베르사체’가 지난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베르사체’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테일러링이 드레이프로 뒤바뀌거나 프린트가 자수, 자카드, 숨겨진 안감으로 왜곡 변형되었으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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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손예진의 변함없는 매력적 스타일
‘피레티’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의 변함없는 매력이 담긴 봄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피레티’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느낌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가치를 고스란히 담았다…
패션쇼
(패션필름) 임윤아 ‘앵글이 모든 걸 바꾼다’
‘와이드앵글’이 브랜드 뮤즈 임윤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앵글이 모든 걸 바꾼다’라는 슬로건으로 스타일은 물론 골프 본연의 기능성을 중시하는 찐골퍼들의 니즈에 집중했다. 임윤아가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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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불가리’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
‘불가리’가 지난 2월 22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VIP를 대상으로 한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 후 서울 옥션에서 쇼룸 세션를 통해 지중해를 테마로 한 메디테라니아 컬렉션을 공개했다. 특히 갈…
(패션필름) 고윤정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봄 캠페인 영상이 디스커버리 유튜브 채널 기준 1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다. 이번 봄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고윤정의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감도 높은 …
패션쇼
(패션필름) ‘페넥’ SS 컬렉션 히로인 영상
‘페넥’이 봄여름 컬렉션 HEROINE(히로인) 영상을 공개한다. ‘페넥’의 이번 컬렉션은 여성 영웅을 상징하는 HEROINE 테마로 기획되어 여성의 힘과 의미를 담았다. 이에 따라 레드톤과 빈티지 바이브, 그리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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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er & Indie
밀라노패션위크에서 돋보인 ‘티백’!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티백’의 24FW 컬렉션이 바이어 및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 Milan loves Seoul 프로젝트를 통해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지난 2월 24일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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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5
‘듀이듀이’ W컨셉과 콜라보 후드티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가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W컨셉과 단독으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W컨셉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후드 티셔츠 제품으로 ‘듀이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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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3
‘더뮤지엄비지터’ 성수동에 신사옥 오픈
디자이너 박문수의 ‘더뮤지엄비지터’가 성수동에 지상 4층 규모의 신사옥을 오픈했다. 현대미술을 기반으로 하여 디자이너 박문수의 독특한 아트워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더뮤지엄비지터’는 이번에 오픈하는 신사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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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8
‘송지오’ 워너브러더스와 콜라보 컬렉션
‘송지오’가 오는 3월 15일 국내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인 영화사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한다. 파리 패션위크를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활동과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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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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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ORA(열린마당)
롯데, 현대, 신세계 유통 공룡의 탄생
신세계백화점은 유통 격변기인 1960년대 백화점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과정에서 탄생한다. 1963년 7월 삼성이 동방생명을 인수하면서 동방의 소유였던 동화백화점을 인수,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한다. 1964년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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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8
국내 유통을 주도했던 미도파의 흥망성쇄
광복이후 새롭게 펼쳐진 유통의 새바람 ② 동화백화점은 1958년 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인가를 받았지만 5.16군사정권이 들어선 이후 재건국민운동으로 대부분의 상품이 부정 외래품으로 취급받아 큰 타격을 받고 위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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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1
한국 백화점 해방 후 새로운 4강 구도
광복이후 새롭게 펼쳐진 유통의 새바람 ① 화신백화점은 일제 강점기가 끝나고 전쟁을 거치며 남북이 분단된 이후인 1955년 11월 화신백화점 건너편에 신신백화점을 새롭게 지었고 1년후 불에 타 소실되었던 화신백화점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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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4
밀리오레 자리에 있던 미나카이 백화점
일제 강점기 ‘백화점’이라는 新문물 다섯 번째 이야기 대연각호텔에 자리했던 히라타 백화점 바로 옆에 있던 미나카이(三中井)백화점의 설립자 나카에 카츠지로(江勝治郎)는 1905년에 우리나라 대구에 미나카이 포목점을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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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6
대연각호텔 화제가 발생한 그곳에 있던..
일제 강점기 ‘백화점’이라는 新문물 네 번째 이야기 미츠코시 백화점 바로 옆에 문을 연 히라타(平田) 백화점의 창업자 히라타 치에토(平田智恵人)는 1908년에 경성의 건너와 명동(本町1丁目, 미츠코시 옆)에 일본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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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9
서울에 들어선 5개 백화점 경쟁 구도
일제 강점기 ‘백화점’이라는 新문물 3 그해(1932년) 7월 동아백화점은 화신백화점에 상호와 상품들, 경영권 일체를 넘기게 된다. 이후 두 백화점을 연결하는 연결통로인 브릿지가 등장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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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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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패션쇼
whisky VS whiskey, 새벽 위스키 맛
패션쇼
05.02
패션쇼가 찾아준 한 변리사 중학 동창
04.29
예술이 된 굴껍데기 인센스 홀더
04.27
미국 입양아 친부모 찾아준 사연
04.26
PT 잘하려면 큐카드를 만들어야
04.25
베일 벗은 명품 브랜드 매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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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2, 메타버스와 NFT의 만남, 엔포엠
패션쇼
145-1, 중학교 동창 찾은 한태근 변리사
144-2, 못다한 이야기 예술이 된 굴껍데기
144-1, 베일벗은 명품 매출과 PT 잘하는 법
143-2, 호텔리어가 전하는 슬기로운 호텔생활
143-1, 위드 코로나 기대감에 패션시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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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봄에는 오피스코어, 워크웨어가 대세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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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케이케미칼 스판덱스 원사 사업 중단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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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단독 무신사 에디션 흥행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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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웨어그룹 그리티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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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빈클라인’ 있지 예지 센스 있는 데님룩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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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명소 찾아가는 아웃도어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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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통을 주도했던 미도파의 흥망성쇄
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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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소폭 개선.. 그러나 여전히 불안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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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갤러리아 명품관 영업 재개됐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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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메르’ 전지현과 소프트 크림 캠페인
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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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시즌 개막 블록코어 스타일 주목
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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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핑크블라썸 러닝화 5분만에 완판
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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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현대, 신세계 유통 공룡의 탄생
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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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뗑킴’ K패션 저력.. 일본 열도 저격
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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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상치 않은 물가.. 패션 물가 5.7%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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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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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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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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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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