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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사는 얘기보다 더 재미있는 패션과 패션피플들의 진짜 이야기 - 미디어 패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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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라로라’ 장원영과 두 번째 썸머컬렉션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가 장원영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의 두 번째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프랑스의 한적한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눈부신 청춘 스토리를 ‘로라로라’만의 로맨틱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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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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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뷰티 ‘아워글래스’ 매출 249% 증가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비 249% 증가했으며 올해(1월~4월) 매출도 120.8%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에는 이른 더위에 여름철 뷰티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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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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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C마트 제17회 고아웃 캠프 참여
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미국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오 오늘(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4 제17회 봄 고아웃 캠프에 참여해 캠핑족들과 만난다. 고아웃코리아가 개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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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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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웨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뮬라웨어’가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브랜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분야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행사로 소비자들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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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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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트레이딩 獨 ‘032c’ 국내 런칭
무신사트레이딩이 독일 베를린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 ‘032c’의 국내 최초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공식 유통에 나선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오는 20일 ‘032c 갤러리 서울(032c Gallery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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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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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골프 G라인 강화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급증하는 파크골퍼를 공략해 파크골프에 최적화된 ‘크로커다일레이디’ G라인을 강화한다. 파크골프(Park Golf)는 공원과 같이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나무채와 플라스틱 공을 이용해 즐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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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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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키즈’ 도심 속 샌들 FOOH 화제
최근 익숙한 장소나 유명한 조형물에 컴퓨터 그래픽 기술로 가상의 거대한 이미지를 더해 마치 실제 공간에 설치된 듯한 효과를 주는 페이크 옥외광고(FOOH) 기법이 화제다. FOOH 영상이란 가짜를 뜻하는 Fake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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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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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모와’ 에스팩토리에서 민트&파파야 공개
‘리모와’가 신규 시즈널 컬러인 민트와 파파야를 공개를 기념해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 장소는 뿜어내는 소재의 초대형 파파야 설치물과 함께 새로운 컬러 팔레트의 에센셜 수트케이스를 소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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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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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트렁크 쇼
LVMH 그룹 주얼리 하우스이자 3대에 걸친 헤리티지를 가진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레포시’가 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분더샵 청담에서 VIP를 대상으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트렁크 쇼를 진행한다. ‘레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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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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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티노’ 부커상재단과 새로운 파트너십
‘발렌티노’가 부커상 재단과 함께 시상식을 후원하고자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는 세계 최고의 이야기꾼들에게 걸맞는 문화적 지위를 폭넓게 부여하기 위해서 준비된 파트너십이다. 영화계에 아카데미상, 음악계에 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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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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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대만 섬유산업 연례회의 최대 규모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가 대만섬유연맹(회장 꿔샤우이)와 4월 17일부터 19일일까지 부산 웨스턴 조선 호텔에서 양국업계 84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8차 한대만 섬유산업 연례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연례회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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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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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kh H&M 컬렉션 한국 공식 런칭
‘H&M’이 지난 4월 18일 오늘 한국인 디자이너 브랜드 ‘로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런칭했다. 한국에서는 9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롯데월드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현대 판교점, 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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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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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오브슈퍼’ 갤러리아 웨스트 팝업스토어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비전오브슈퍼’이 지난 15일 한국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갤러리아 WEST 3층에 오픈했다. 록펑크 음악과 스트릿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비전오브슈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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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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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고니아’ 아웃도어 최적화 후디니 컬렉션
‘파타고니아’가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데 최적화된 후디니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타고니아’의 후디니 컬렉션은 내구성이 강해 잘 찢어지지 않는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후디니 재킷은 ‘파타고니아’ 앰버서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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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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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섬유 리사이클 기술개발 동향 세미나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가 지난 4월 16일 섬유센터에서 섬유패션산업의 지속가능한 순환경제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폐섬유 리사이클 기술개발 동향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TP그룹(舊태평양물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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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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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쏘’ 감도 높은 디자인 더 레드 컬렉션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이 감도 높은 디자인의 ‘미쏘’ 더 레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쏘’는 이번 더 레드 컬렉션을 필두로 글로벌 트렌드를 미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일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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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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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모두띠’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
‘마시모두띠’가 약 115평(380㎡) 규모의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스타필드 수원점에 이어 약 두 달 만에 선보이는 국내 아홉 번째 매장으로 한국 패션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적극적으로 키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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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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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대체불가 청순미 노윤서 스타일
‘리’가 브랜드 모델 노윤서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설렘으로 가득한 여름날의 따사로운 햇빛이 떠오르는 무드를 담아낸 이번 화보 속 노윤서는 대체불가한 청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빅트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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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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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라이프 ‘위뜨’ 유통망 확대 공격 영업
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위뜨’는 올해 들어 롯데 인천점을 시작으로 롯데 중동점, 광주점, 대구점, 부산점, 대전점, 수원점까지 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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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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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그램’ 14번째 도시 동해와 로컬리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에피그램’의 14번째 로컬 프로젝트 도시로 동해시를 선정하고 로컬리티를 진행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중 한 곳을 선정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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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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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 켄싱턴 서비스 혁신 전담조직 신설
이랜드파크가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 체인화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비스 혁신을 전담하는 조직을 신설했다. 이랜드파크는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오픈을 앞두고 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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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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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경량 바람막이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
‘K2’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은 방풍 기능뿐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트렌디한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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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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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클로젯’ 케어베어와 콜라보 컬렉션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케어베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1981년 미국에서 제작된 케어베어는 여러 색상을 가진 곰 캐릭터로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왔다. 여러 브랜드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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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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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티스트’ 런칭 5주년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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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마크비전 3년만에 1분기 ARR 130억원
인공지능 기업 마크비전(대표 이인섭)이 서비스 정식 출시 이후 3년여 만에 2024년 1분기 연간반복매출(ARR)이 1천만 달러(약 130억원)을 돌파했다. ARR은 소프트웨어 기업의 성장성을 나타내는 주요 지표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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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유니폼브릿지’ 청량한 계절 썸머 컬렉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여름 시즌의 청량함과 계절감을 담은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폼브릿지’는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핏과 섬세한 디테일을 담은 컬렉션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마니아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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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제이제이지고트’ 손나은 MOVIELIKE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제이제이지고트’ 뮤즈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MOVIELIKE’를 주제로 손나은의 여름 스타일링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스토리로 표현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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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더캐시미어’ 썸머 캠페인 Somewhere
한섬이 ‘더캐시미어’ 썸머 캠페인 ‘Somewhere’를 공개했다. 이번 썸머 캠페인은 ‘City of Seoul’이라는 테마 아래 서울을 배경으로 도심 속 건물들의 모습과 대비되는 클린하고 모던한 룩을 선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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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2030 여성 타깃 ‘파인드 오 카인드’ 런칭
챌린지 에프아이(대표 이유리)가 2030 여성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파인 오 카인드’를 론칭했다. ‘파인 오 카인드’는 ‘Fine of the Kind’, 의류나 주얼리 아이템 중 가장 섬세하고 좋은 품질로 제작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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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무신사 ‘나이키’ 효과 스니커즈 매출 3배
무신사가 ‘나이키’ 입점 효과를 톡톡히 얻으며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했다. 무신사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주 같은 요일(4월 8일~9일) 대비 235% 증가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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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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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지상전
‘비엘알’ 서울패션위크에서 심화된 컬렉션
‘비엘알’이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에서 한층 더 심화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권봉석 디자이너가 이끄는 데님 브랜드가 가진 데님의 본질을 더욱 심화해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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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7
‘홀리넘버세븐’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자극과 퇴폐가 문화가 되어버린 패션코드 속에서 긍정과 희망적인 스토리를 이어가는 ‘홀리넘버 세븐’이 지난 2월 4일 서울패션위크에서 20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성복 출신 최경호 디자이너와 여성복 출신 송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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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6
‘세컨드 아르무아’ 서울패션위크 24FW컬렉션
‘세컨드 아르무아’가 지난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유수민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의 특유한 미적 감각과 ‘성숙’이라는 주제를 통해 클래식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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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5
박춘무 ‘데무’ 서울패션위크 퍼즐 조각들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가 2월 1일 DDP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PIÈCES D'UN PUZZLE(퍼즐 조각들)’을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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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리이’ 서울패션위크 24 FW 컬렉션
‘리이(RE RHEE)’가 지난 2월 3일 DDP 아트홀 1관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에 참가해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리이‘의 이번 컬렉션 주제는 ‘일렁이는 본질과 왜곡된 이끌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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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아조바이아조’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아시아의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조바이아조’가 서울패션위크 2024 F/W컬렉션에서 성공적인 피날레를 선보였다. 지난 1일 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컬렉션은 대만 사진작가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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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파츠파츠’ 서울패션위크 CLOUD 컬렉션
제로웨이스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파츠파츠가 24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지난 9월 7일 ‘CLOUD’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츠파츠’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소재 및 기술 개발로 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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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9
(서패위 23FW) 메트로시티 The Five Elements
‘메트로시티’가 지난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FW 서울패션위크 데뷔 무대를 가졌다.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세상의 모든 것을 이루는 5가지 요소인 ‘물, 공기, 불, 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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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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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 패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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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WROW/로우로우 하남스타필드 판매사원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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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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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파크몰 용산점 아웃도어 프로덕츠 직원 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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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솔전주점에서매니저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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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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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부산광복점 직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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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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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컬러웨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의류 매장 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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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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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벨마랑 더현대서울 주니어 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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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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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대 FSS LMC 직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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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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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Film
(패션필름) ‘다이나핏’ 할거면 진짜로 MMA 편
‘다이나핏’이 전속 모델 덱스와 함께한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의 후속 편으로 종합격투기(MMA)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앞서 첫 번째 캠페인으로 크로스핏 편을 공개, 실제 크로스핏 프로 선수들과 경쟁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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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내셔널지오그래픽’ EARTH BASED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EARTH BASE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130여 년간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해온 수많은 탐험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미지의 세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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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반스’ TDC 스트리트 빈티지 영상
‘반스’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DC) 라인의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영상을 공개했다. ‘반스’는 이번 컬렉션에 일본의 장인 정신과 빈티지 미학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도쿄의 생동감 넘치는 스트리트웨어의 정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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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말본골프’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LA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의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PARADISE IN PLA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파라다이스 인 플레이’ 캠페인 영상은 지금까지 느껴…
(패션필름) ‘캐나다구스’ 황희찬 퍼포먼스 컬렉션
롯데GFR이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캐나다구스’ 봄여름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영국 남동부 이스트 석세스 세븐 시스터즈를 배경으로 장엄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이 화보는 ‘캐나다구스’의 ‘Live…
패션쇼
(패션필름) 문가영 ‘투미’ 아스라컬렉션 캠페인
‘투미’가 문가영과 함께한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 아스라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투미의 아스라 컬렉션은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하며 활동적인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핸드백 컬렉션으로 새로운 컬렉션 론칭과 더불어 여성용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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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er & Indie
‘미스터차일드’ 그래픽 맨투맨 봄코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가 이번 시즌 컬렉션 중 시그니처 아이템 ‘그래픽 맨투맨’을 활용한 산뜻한 봄 코디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맨투맨은 미스터차일드의 감성을 담은 곰, 하트, 리본 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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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1
‘듀이듀이’ 얼리 썸머 컬렉션 엄지공주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가 최근 부쩍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한 24 시즌 첫 번째 얼리 썸머 컬렉션 엄지공주를 공개했다. 동심을 담아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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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1
‘참스’ 봄여름 컬렉션 프리오더
‘참스’가 오는 4월 15일까지 봄여름 컬렉션 프리오더를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리오더 제품들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디자이너 강요한이 뉴욕이라는 큰 무대에서 ‘참스’만의 시크하면서도 압도적인 쇼로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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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7
‘더뮤지엄비지터’ 창립 7주년 행운 컬렉션
‘더뮤지엄비지터’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행운을 담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디자인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재디자인함으로써 브랜드의 정체성과 더불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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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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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ORA(열린마당)
현대백화점 강남 개발과 함께한 역사
유통공룡 BIG 3의 탄생 - 현대백화점 백화점의 후발주자로 분류되는 현대백화점은 실제로 후발 주자가 아니다. 현대백화점의 모태는 1971년 창립된 강릉 동해관광호텔(현재 씨마크호텔)이다. 현대백화점은 애초 호텔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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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5
롯데백화점은 호텔에서 출발한다!
유통공룡 BIG 3의 탄생 - 롯데 롯데백화점은 1979년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에 롯데호텔 서울을 지으면서 부속건물로 롯데쇼핑센터를 더하면서 시작한다. 소공동 본점의 지하1층 매장이 넓어 보이는 것도 백화점과 롯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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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8
신세계백화점의 로고와 CI 변천사
유통공룡 BIG 3의 탄생 - 신세계 ③ 신세계백화점의 강남점은 국내 백화점의 역사를 새로 써내려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해 신세계 강남점 매출은 3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1위 백화점 자리를 굳건히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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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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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작지만 강한 이미지
유통공룡 BIG 3의 탄생 ② 신세계는 경쟁사인 롯데나 현대에 비하면 점포수가 적지만 신세계만의 고유의 이미지가 강하다. 특히 강남점을 비롯하여 최근 오픈한 점포들은 아트리움의 특징을 그대로 나타내며 에스컬레이터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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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5
롯데, 현대, 신세계 유통 공룡의 탄생
신세계백화점은 유통 격변기인 1960년대 백화점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과정에서 탄생한다. 1963년 7월 삼성이 동방생명을 인수하면서 동방의 소유였던 동화백화점을 인수,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한다. 1964년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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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8
국내 유통을 주도했던 미도파의 흥망성쇄
광복이후 새롭게 펼쳐진 유통의 새바람 ② 동화백화점은 1958년 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인가를 받았지만 5.16군사정권이 들어선 이후 재건국민운동으로 대부분의 상품이 부정 외래품으로 취급받아 큰 타격을 받고 위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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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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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패션쇼
whisky VS whiskey, 새벽 위스키 맛
패션쇼
05.02
패션쇼가 찾아준 한 변리사 중학 동창
04.29
예술이 된 굴껍데기 인센스 홀더
04.27
미국 입양아 친부모 찾아준 사연
04.26
PT 잘하려면 큐카드를 만들어야
04.25
베일 벗은 명품 브랜드 매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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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2, 메타버스와 NFT의 만남, 엔포엠
패션쇼
145-1, 중학교 동창 찾은 한태근 변리사
144-2, 못다한 이야기 예술이 된 굴껍데기
144-1, 베일벗은 명품 매출과 PT 잘하는 법
143-2, 호텔리어가 전하는 슬기로운 호텔생활
143-1, 위드 코로나 기대감에 패션시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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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파렌하이트’ 사업부장에 이문성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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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호텔에서 출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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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시장의 이유 있는 성장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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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파’ 돌고돌아 결국 폰드그룹 품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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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 만 기다렸다.. 트렌디한 필드룩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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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강남 개발과 함께한 역사
4.08.
7
1990년대 ‘톰보이’ 광고 ‘I AM’으로 컴백
4.08.
8
봄비 소식에 레인부츠 거래액 53% 증가
4.09.
9
무신사 지난해 매출 40%↑ 8830억원
4.09.
10
‘세르지오 타키니’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후원
4.08.
11
‘플리츠마마’ 지속가능성 리브랜딩 캠페인
4.09.
12
‘루이비통’ 신세계 강남점 워치&주얼리 스토어
4.09.
13
‘몽클레르’ 밀라노 꿈을 향한 초대 전시
4.08.
14
‘앨리스마샤’ 香 APLF 패션 악세스서 주목
4.08.
15
‘베네통’ 한국에서 처음 언더웨어 런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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