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절차 > 미디어 패션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서비스 절차
  1. 고객사 의뢰 신청접수
    헤드헌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은 전화, 이메일 또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헤드헌팅 서비스를 의뢰하고 잡패션쇼는 이를 접수합니다.
  2. 의뢰사항 분석 및 계약체결
    잡패션쇼는 접수된 의뢰사항을 토대로 전화나 방문 등을 통해 의뢰기업에 대한 정보 및 채용포지션의 요구사항, 자격조건 등을 파악하여 분석하고 수수료 및보증기간 등을 포함한 계약을 의뢰사와 체결합니다.
  3. 후보자서치
    분석된 내용에 따라전담 컨설턴트(헤드헌터)와 직무별 전문 리서쳐가 TFT를 구성하여 자체 Online Database와 Network를 통한 인재 서칭을 하여가장 적합한 예비후보자 리스트를 선정합니다.
  4. 내부면접
    컨설턴트는 예비후보자들과의 내부면접을 통하여 의뢰사항과의 적합성, 부족한 내용의 확인 등을 진행하여 추천 후보자를 선정합니다.
  5. 고객사에 후보자 추천서 제출
    선정된 최종 추천후보자를 내부면접 결과표와 함께 의뢰고객사에 추천합니다.
  6. 고객사 서류전형 및 면접실시
    고객사는 추천후보자의 서류전형을 통해면접후보자를 선정하고, 잡패션쇼는 선정된 면접 후보자와의 면접 일정을 조율하 여면접을 진행합니다.
  7. 최종합격자 평판조회
    면접을 통한 최종후보자에 대한 고객사의 필요성에 의한 요구에 따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의 사실여부, 동료 선후배 및 비지니스 파트너를 통한 인간관계, 업무추진 스타일 등을 조사하고 이를 보고 합니다.
  8. 최종 합격자 결정 및 통보
    최종후보자에 대한 채용합격 통보를 받아 후보자에게 전달합니다.
  9. 고용조건 및 출근일 조율
    최종합격자가 결정이 되면 연봉, 직급, 출근일 등 기타 협의 사항에 대한 중재자 역할을 수행하여 고객사와 최종후보자의 최종 채용의사 및 입사의지를 확인하여 고객사의 채용 의뢰를 마무리합니다.
  10. 출근 및 사후관리
    컨설턴트는 합격자의 출근일까지 이직이나 구직단계 마무리를 체크하고, 출근 후에도 보증기간 동안 입사자의 사내적응 및 만족도 등을 체크하여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업무 효율이 날 수 있도록 고객사로 피드백 합니다. 또한 보증기간 내입사자의 자의적인 사직 시 추가 비용없이 대체 인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