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2021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버버리’ 2021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1.01.20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2021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한다.

 

버버리 총괄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가 디자인한 2021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토마스 버버리가 하우스를 설립 한 이래 브랜드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아웃도어에 관련한 것과 버버리의 연관성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미지의 것을 넘어서 탐험하는 사람들, 이를 기념하는 정신을 표현해냈다. 리카르도는 카모플라주 프린트의 트렌치코트와 매시 바디수트, 플로럴 프린트의 필드 재킷, 카고 바지, 반팔 셔츠, 조거 팬츠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현대적인 감각과 하우스 코드를 탐구하는 절충 주의적 믹스를 표현해냈다.

 

리카르도 티시는 자연의 모든 대조적 요소에 대한 나의 사랑은 자연의 낭만,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결합하여 이번 컬렉션 전체에 반영했다. 전통적인 영국식 드레스 코드의 풍부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관점을 부여했다. 자연 환경에서 조화를 이루는 카모플라주 프린트, 구조화 된 테일러링 및 로맨틱 플로럴, 에니멀 킹덤에서 참고한 엠브로이드가 특징적이다. 이번 컬렉션은 역동적인 프린트, 색상 및 질감 내에서 자연 환경을 미러링하는 것에 대한것이다.”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