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네버댓’ VERDY와 협업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스이즈네버댓’ VERDY와 협업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1.01.18

 

 

디스이즈네버댓이 그래픽 아티스트 VERDY가 참여한 프로젝트 ‘Wasted Youth’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VERDY(VK Design Works.)‘Wasted Youth’외에도 ‘Girls Don’t Cry’ ‘Vick’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그 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전개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이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팝업 이벤트를 통해 잘 알려졌다.


 

 

이번 ‘thisisneverthat’‘Wasted Youth’의 첫 번째 협업에서는 VERDY 고유의 타이포 디자인과 함께 디스이즈네버댓을 위한 드로잉 그래픽을 기반으로 오는 181차로 티셔츠, GORE-TEX 자켓 팬츠 세트, 립스탑 자켓, 메쉬 캡, 비니, 양말 등을 출시한다.

 

또 오는 302차로 키링, 스케이트보드 데크를 선보인다. 그중 고어텍스 자켓과 팬츠는 VERDY’S GIFT SHOP(Isetan the Space)에서 독점 발매한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VERDY’S GIFT SHOP(Isetan the Space)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을 통해 팝업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