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STAY NATURAL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키즈’ STAY NATURAL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1.01.15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 스테이 내추럴(STAY NATURAL)을 컨셉으로 한 리바이스키즈2021년 춘하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먼저 2021년 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퀼팅 보머자켓은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춰 신학기를 앞둔 우리 아이들의 외출복으로 제격이다원단에 퀼팅 처리를 하여 볼륨감과 보온성을 높여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착용감이 가벼워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안감은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으며 소매와 카라는 시보리를 적용해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안하다색상은 베이직한 매력의 네이비와 여아를 위한 핑크 2가지로 준비됐다.

 

실내에서는 물론 근거리 외출 시에 착용하기 좋은 풀오버 아이템도 준비됐다. ‘슬리브레터링 로고풀오버는 소매 부분에 심플한 레터링이 포인트 디자인으로 적용되었으며 얇은 기모 안감을 사용해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봄 시즌에 원마일웨어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보머 자켓 및 풀오버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데님팬츠도 선보인다. ‘510 퍼포먼스 데님팬츠는 허리 부분에 밴드를 처리해 활동적인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특히 일상에서 버려지는 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인 리프리브(REPREVE) 소재로 제작해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패션 아이템이다.

 

제품 가격은 ‘퀼팅 보머자켓’ 99000, ‘슬리브레터링 로고풀오버’ 39000, ‘퍼포먼스 데님팬츠’ 69000원 등으로 구성됐으며사이즈는 105에서 160까지 출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