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 스킨 케어 히아솔브 라인 3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키네프’ 스킨 케어 히아솔브 라인 3종

김지민 기자 0 2021.01.14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돕는 히아솔브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식물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수분 집중 케어에 초점을 두고 선보이는 신규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토너앰플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피부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500Da 크기의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피부 보습과 피부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줘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또한 말라카이트추출물과 수레국화꽃수를 배합한 블루 솔브 솔루션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먼저 키네프 히아솔브 토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진정 에너지를 부여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피부 수분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수분진정 토너다수분을 가득 머금어 쫀쫀한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되어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집중 수분 케어와 피부 스트레스 케어를 돕는 키네프 히아솔브 앰플은 라인 공통 성분 외에도 홀리바질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또한 농축된 워터 젤 제형이 피부에 롤링할수록 촘촘히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키네프 히아솔브 크림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해당 제품에 함유된 엑토인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또한 Hydro Crystal Technology로 겔 구조 내 수분을 안정화시켜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고 견고한 수분막 형성을 돕는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