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웨일즈’ 항균 패션 마스크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빅웨일즈’ 항균 패션 마스크 런칭

정우영 기자 0 2021.01.14

 

 

웨일즈앤코가 마스크 브랜드 빅웨일즈를 런칭하고 패션 마스크를 선보인다.

 

마스크가 패션의 일부가 되면서 차별화된 마스크의 수요에 맞춰 독특하면서 일상생활에 패션 아이템으로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한 것.

 

빅웨일즈는 본질과 기본에 충실한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마스크의 본질인 보호 기능에도 신경을 많이 썼을 뿐만 아니라 황색 포도상 구균과 폐렴간균, 코로나를 비롯한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먼지를 99% 이상 억제, 소멸시키며 탁월한 항균 방취 효과가 있는 구리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마스크의 겉면은 특수 코팅을 하여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보호 기능은 사용자로 하여금 항시 착용을 해야 효력이 있는데 빅웨일즈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장기간 착용 시 불편했던 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이러한 기능이 반영구적 유지되며 재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빅웨일즈는 200여 개의 다양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컬러감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주목할만하다. 기본 라인인 데일리 마스크를 비롯해 큐빅, 패턴, 패치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구성이 마련되어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가 될 뿐만 아니라 패션 마스크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사이즈는 성인용 미디엄, 라지 사이즈를 포함해 키즈인 엑스 스몰 사이즈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