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뉴 클래식 레오파드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베이비뵨’ 뉴 클래식 레오파드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1.01.11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 11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오파드 패턴을 입힌 뉴 클래식 레오파드 컬렉션을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베이비뵨의 레오파드 라인은 지난 2018년 유럽 한정판 출시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인기에 힘입어 2021년에는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한정판이 아닌 정규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

 

 


뉴 클래식 레오파드 컬렉션은 베이비뵨의 스테디셀러인 베이비 캐리어원캐리어 미니바운서 블리스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소재는 면과 메쉬 2가지이며 면 소재는 볼드하고 클래식한 베이지 컬러메쉬 소재는 도시적이고 은은한 차콜 컬러로 출시된다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무해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을 받았다.

 

베이비 캐리어 미니 레오파드는 신생아 체형에 최적화된 아기띠로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안정감 있고 탄탄한 코튼 소재인 코튼(베이지)과 부드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메쉬(차콜) 2가지로 출시된다.

 

 


베이비 캐리어 원 레오파드는 코튼만 단독 출시되며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고 신생아 앞보기유아 앞보기바깥보기뒤로 엎기 등 4가지 포지션이 가능하다.

 

바운서 블리스 레오파드는 신생아부터 24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력이 아닌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가볍게 흔들려 자연스럽게 운동 신경과 균형 감각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