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니트 소재 아이템 확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컬리수’ 니트 소재 아이템 확대

김지민 기자 0 2020.12.02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프렌치 시크 감성브랜드 컬리수의 니트 소재 아이템을 확대 출시한다.

 

컬리수의 니트 아이템은 부드러운 조직감이 특징으로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한 티셔츠, 원피스, 목폴라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요즘 트렌드인 헤리티지 감성과 레트로 무드를 담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른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130%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주력 제품 중 홀리데이 브이니트는 화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티셔츠다. 펄 짜임을 추가해 착용했을 때 얼굴이 더욱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연말 모임 시 블링블링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기 좋다.

 

화려한 파티룩으로 제격인 니트 소재 원피스도 준비됐다. 페어아일 니트원피스는 금색 펄실을 사용해 아가일 니트 짜임을 표현했으며 반짝이는 골드 스팽글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밑단에는 은은한 펄이 들어간 샤 스커트를 달아 연말연시 파티룩으로 세련된 패션을 뽐낼 수 있다.

 

남아를 위한 트렌드 목폴라스웨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럽게 돌돌 말리는 목폴라 스웨터로 퍼플과 라임으로 대조되는 컬러를 패턴으로 사용해 트렌디함을 극대화했으며 겨울철 아우터 속 이너 아이템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2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우수하다.

 

이 밖에도 스웨터에 카라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프레피룩을 연상하게 하는 댄디레이어드 스웨터와 선명한 컬러 블록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인 컬러스트라이프 스웨터 등 다양한 니트 신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면서 특별한 윈터룩을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