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패딩 슬립온 슈퍼 베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스포츠’ 패딩 슬립온 슈퍼 베드

강산들 기자 0 2020.12.02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시즌 패딩 슬립온 슈즈 슈퍼 베드(SUPER BED)를 출시했다.

 

슈퍼 베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원마일 슈즈를 표방한다. 슬립온 스타일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뒤꿈치 부분이 낮게 설계되어 꺾어서 편하게 신을 수도 있다. 패딩 슈즈이기 때문에 방한화로도 손색없으며 겨울 캠핑 현장에서부터 사무실 실내화에 이르기까지 겨울용 슈즈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슈퍼베드의 기능적인 특징은 직접 개발한 슈퍼베드 인솔에 있다. 슈퍼베드 인솔은 우수한 쿠션감을 릴렉스폰지, 메모리폼, 에바폼 세 가지 소재가 켜켜이 쌓여있어 착용자의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발등 부분은 독일의 컴포템프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으로 디자인했다. 컴포템프는 구스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충전재로 화학약품을 최소화한 생산 공정과 더불어 60% 정도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친환경 소재이기도 하다. 아웃솔은 경량 고탄성 고무로 제작했다. 기존 고무 재질의 아웃솔보다 비중이 15% 낮아 바닥 전체에 적용했음에도 훨씬 가볍게 느껴진다. 컬러는 옐로우, 블랙, 블루, 그린, 카키, 오렌지 6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8천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