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12.01

 

‘H&M’2020년 가을겨울 시즌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버려지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는다.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구성하는 아름다운 제품들은 폐기물로 만든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쉽게 버려지는 것들을 가치 있고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들로 재탄생시켜서 폐기물의 잠재력을 깨닫게 하고 물건을 재사용하는 것에 대해 창조적인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다양한 혁신적인 직물과 공정이 사용되었는데 농작 폐기물에서 탄생한 천연섬유, 지속가능한 목재 펄프로 제작된 직물, 독특한 가먼트--가먼트 공정 등이 그것이다.

 

이 소재들로 만든 여성복에는 블랙 컬러의 화려한 이브닝 가운, 그린 컬러의 자카드 태피터 소재와 노란색 자카드 소재, 더스티 그린 컬러의 꽃 장식이 돋보이는 의상, 그리고 볼륨감 넘치는 탑과 테일러드 수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극적인 볼륨과 부드러운 구조감이 돋보이는 디자인, 화려한 러플 장식이 어두운 색감과 어우러져 한층 더 매혹적인 룩을 완성해준다.

 

 

특히 오랜만에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남성복도 함께 선보이는데 클래식한 턱시도, 럭셔리한 수트와 셔츠, 그리고 노란색의 자카드 재킷 등으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는데 대담하고 엣지있는 초커 목걸이와 귀걸이, 재활용 메탈 소재의 슈 클립, 폐 바이오매스에서 만들어진 소재를 포함한 Made of Air로 제작된 선글라스 등이 그것이다.

 

 

또한 와인양조 공정의 부산물을 포함한 비건 레더, 비제아 소재의 신발도 함께 선보이는데 발목 부분이 탈부착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뮬 또는 부츠로 활용할 수 있다. 컬렉션에 사용된 프린트는 세월이 지나며 자연스레 벗겨진 꽃무늬 벽지와 오래전의 태피스트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플라워 아플리케와 나방 모티브는 생명과 쇠퇴를 암시하고 있다.

 

또한 스톡홀름과 베를린에 있는 두 개의 ‘H&M’ 매장에서 이번 컬렉션 중에서 6가지 스타일의 제품에 대한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중 몇 제품은 렌털 서비스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몇 제품은 색을 달리하여 선보이게 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