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소매 탈부착 숏 다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키즈’ 소매 탈부착 숏 다운

김지민 기자 0 2020.11.24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소매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NBA키즈소매 탈착 숏 다운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소매 부분에 지퍼를 이용해 베스트와 점퍼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문의가 빗발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서운 겨울철에는 다운 점퍼로 우리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고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소매를 탈착해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어 늦가을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착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잡아 더욱 주목된다. 올 겨울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다. 소매뿐만 아니라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날씨, 장소,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과 바람막이 소매단, 밑단 스트링 스토퍼 등 제품 전반의 부자재 디테일에 꼼꼼하게 신경을 써 따뜻함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며 올 겨울 우리 아이를 위한 필수 아우터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등 세 가지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120부터 160까지 준비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