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앤스터프’ ‘도레도레’ 콜라보레이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캡스앤스터프’ ‘도레도레’ 콜라보레이션

민신우 기자 0 2020.11.23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와 함께한 캡스앤스터프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캡스앤스터프는 브랜드 대표 상품군인 모자를 비롯해 의류, 가방, 주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하이 퀄리티 제품을 선보이며 1020 소비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캡스앤스터프 X 도레도레컬렉션은 캡스앤스터프론칭 이후 첫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 예쁜 디저트로 유명한 도레도레의 시그니처 디저트 무지개 케이크와 복숭아 케이크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된 두 가지 라인은 젊은 층 소비자를 겨냥해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를 더해 완성했다. 다가오는 겨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볼캡, 비니뿐 아니라 아이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더불어 캡스앤스터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복숭아 키링을 증정하며 캡스앤스터프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도레도레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할인 쿠폰을,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