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에코 윈터 슈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스페이스’ 에코 윈터 슈즈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11.18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이 뛰어난 노스페이스에코 윈터슈즈 컬렉션을 출시하며 친환경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에코 윈터슈즈 컬렉션은 신발 갑피(어퍼)와 충전재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확대 적용한 친환경 제품으로서 일부 제품에는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뛰어난 통기성의 천연 울 소재의 안창(인솔)을 추가로 적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더해졌다. 또한 오래 신어도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고,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한층 넓혔다.

 

원터슈즈의 대명사격인 부띠와 함께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뮬은 올해 친환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대표 제품인 뮬 슬립온 브이모션은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고 다양한 착장과 매칭하기 좋은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로서 다운 대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사용된 친환경 충전재 에코 브이모션을 적용했다.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인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신는 친환경 패밀리 슈즈로도 연출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스테디셀러 하이킹화 헥사를 재해석한 헥사 시리즈의 겨울철 슈즈인 헥사 네오 뮬은 갑피에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적용하고 천연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을 적용했다. 다운 대신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엑셀로프트 충전재를 적용했고 일상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특한 스타일의 원터슈즈를 원한다면 올 가을겨울 시즌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가 적용된 신발이나 실내외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슬라이드 제품을 추천한다. 친환경 뽀글이 열풍을 선도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과 함께 매칭하기 좋은 뮬 플리스는 다운 대신 옥수수 추출 바이오 원료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접목해 탄생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이 적용된 제품이다. 외관 전체에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고 독특한 멋을 제공해준다. 티볼 슬라이드는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제품으로 가정, 사무실 등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덮개 부분에는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이 적용되었고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밑창도 적용되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주요 신발 제품에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지속 확대 적용하는 한편 신발 구매 시 포장용 종이 박스 대신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천 소재의 다회용 슈즈백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