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펑크’ ‘알파인더스티리’와 조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인스턴트펑크’ ‘알파인더스티리’와 조화

민신우 기자 0 2020.11.18

 

인스턴트펑크(대표 김락근)MA-1 점퍼의 대명사 알파 인더스트리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인스턴트펑크 X 알파협업 컬렉션은 Harmony(조화)를 테마로 완성되었다. 트렌디한 감성을 기반으로 유니섹슈얼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인스턴트펑크에 밀리터리 기반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의 감성이 더해져 완벽한 합을 이루었다.

 

 

화보에는 틀에 갇히지 않은 움직임과 성의 경계를 허문 듯한 자유로운 순간을 담아냈다. 항공 점퍼의 조상이라 불리는 알파 인더스트리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면서 인스턴트펑크의 아이코닉한 핏과 디테일을 살려 두 브랜드의 무드를 완벽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협업 제품은 겉면과 안면 양면으로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MA-1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알파인더스트리’ MA-1 특유의 여유로운 실루엣과 숏한 기장감은 살리고 여기에 인스턴트펑크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 컬러를 곳곳에 배치해 포인트를 주었다안감은 기존에 사용된 오렌지 컬러 라이닝을 도톰한 셰르파 소재로 변경, 보온성을 높여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하게 디자인되었다.

 

 

두 브랜드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오리지널리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과 새로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남성성과 여성성이 조화롭게 결합된 트랜스 섹슈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