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서지 이바카와 캡슐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비스’ 서지 이바카와 캡슐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11.17

 

어소시에이티드브랜드(대표 최영재)가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노비스NBA 챔피언 서지 이바카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서지 이바카는 콩고 출신의 NBA 스타로 현재 토론토 랩터스에서 센터로 활약하고 있다이바카는 하이엔드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아우르는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파리패션위크에도 연이어 초청되는 패션계의 베스트 드레서로도 유명하다.

 

노비스콜라보레이션은 서지 이바카의 옷장 속에서 영감 받은 모던한 스타일과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활용도 높은 레이어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겨울 시즌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파카, 아노락, 베스트부터 모자, 스카프 등 액세서리까지 총 8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서지 이바카가 공동으로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의미 깊다.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목표로 패션과 기능 사이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중심을 뒀으며 노비스의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소재 그리고 서지 이바카의 세련된 감각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한편 노비스 X 서지 이바카캡슐 컬렉션은 오는 19일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되며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및 현대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 등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