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레스큐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노우피크 어패럴’ 레스큐 에디션

강산들 기자 0 2020.10.29

 

데브그루가 이번 시즌 스스로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유니크한 스노우피크 어패럴레스큐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레스큐 에디션은 라이프스타일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감성과 테크가 결합된 유틸리티 시리즈로 여러 불안전한 상황 속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구조 마스크, 블랑캣 등 구조 장비를 어패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스큐 에디션은 멀티캠 아우터, 가방을 비롯하여 겨울 헤비 아우터 전체에 적용되어 Level 1부터 3-A, B 4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레스큐 이멀전시 팩은 화재 대피용 구조 마스크, 체온 하락 방지용 멀티 블랑캣, 야간 활동을 위한 택티컬 라이팅, 비상시 안전 신호용 휘슬 총 4가지로 구성되어 레벨별로 구조 장비를 적용시켰다.

 

 

Level 1은 전 윈터 아우터 제품 안 수납 포켓에 구조 마스크가 적용되어 있으며, Level 2는 구조 마스크와 블랑캣이, Level 3-A는 구조 마스크와 블랑캣, 라이트, Level 3-B는 구조 마스크, 블랑캣, 라이트, 라이트, 휘슬로 구성되어 있다. 각 아이템은 모두 데일리 룩으로 입고 다니다 긴급 상황 발생 시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레스큐 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스큐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조 마스크, 멀티 블랑캣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머전시 팩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