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온더분 다양한 캐시미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맨온더분 다양한 캐시미어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0.10.29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에서 다양한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캐시미어 중 최고급으로 꼽히는 몽골산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맨온더분의 캐시미어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캐시미어의 소재감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사랑받는 캐시미어 컬렉션은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대되었다. 모던한 무드의 카라넥, 터틀넥 니트뿐만 아니라 케이블 니트, 재킷형 카디건, 후드 니트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더해 여러 가지로 믹스 매치가 가능한 가을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노치드 카라와 싱글 버튼 업 클로징 형태가 돋보이는 재킷형 카디건은 패치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더했다. 이와 함께 캐시미어 소재가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해 다양한 룩에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다.

 

케이블 조직감이 돋보이는 씬 케이블 캐시미어 니트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는 마일드 캐시미어 후드 니트는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내어 캐주얼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마일드 캐시미어 후드 니트는 후드 그대로 편안한 멋을 드러내거나, 후드를 떼 집업 니트로 착용하는 등 여러 형태로 변형이 가능해 다양한 슬랙스 팬츠는 물론 치노 팬츠와 매치하기 좋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맨온더분 캐시미어 컬렉션은  100% 캐시미어를 20만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