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꼬마유령 캐스퍼 첫 캡슐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왁’ 꼬마유령 캐스퍼 첫 캡슐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10.2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의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