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포터’와 타입2 트러커 재킷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바이스’ ‘포터’와 타입2 트러커 재킷

민신우 기자 0 2020.10.29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포터와 협업하여 타입 2 트러커 재킷을 출시한다.

 

모든 제작 과정이 장인의 손을 거친다는 포터창립 85주년을 기념하여 성사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리바이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타입2 트러커 재킷에 포터의 대표 아이템 탱커 시리즈를 만들 때 쓰이는 소재로 트러커 재킷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리바이스포터 콜라보 타입2 트러커 재킷은 겉감에는 포터탱커의 미국 공군의 플라이트 자켓 MA-1을 모티브로 한 나일론 트윌 소재가 활용되었으며 세이지 그린과 블랙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재킷의 안감에는 탱커 특유의 오렌지 컬러 본딩 직물이 사용되었으며 리바이스의 타입2 트러커 재킷을 상징하는 두개의 가슴 포켓이 부착되었다. 이 중 오른쪽 주머니 부분은 탈 부착이 가능한 미니 파우치로 디자인되어 함께 내장이 되어있는 부속 스트랩을 달면 숄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포터가 지닌 브랜드 특유의 실용성까지 겸비하였다.

 

리바이스’ ‘포터콜라보 타입2 트러커 재킷은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1030일 선착순 판매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