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신인 아이돌 위아이와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머렐’ 신인 아이돌 위아이와 화보

강산들 기자 0 2020.10.26

 

엠케이코리아가 데뷔 전부터 눈길을 끈 그룹 위아이와 함께한 머렐화보를 공개했다.

 

위아이는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데뷔 준비부터 뜨거운 인기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최근 데뷔 후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위아이는 머렐의 추동 컬렉션 패딩과 함께 에너지 넘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머렐은 스포티한 브랜드의 정체성 위에 트렌디한 요소를 배치해 새로운 머렐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고 새롭게 선보이는 추동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진화하며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변화했다.


 

화보 속 위아이가 착용한 패딩은 헝가리 구스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고, 3LAYER로 털 빠짐이 없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각각 다른 디자인의 패딩을 선보인 멤버들은 조거팬츠부터, 루즈한 핏의 팬츠 등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템들로 코디를 완성했다. 특히 멤버 김요한이 착용한 남성 솔리드 중량다운 점퍼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오렌지 컬러의 숏패딩을 착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