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남성 ‘토니웩’과 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엄브로’ 남성 ‘토니웩’과 뉴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10.26

 

엄브로가 남성 의류 디자이너 브랜드 토니웩과 함께한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니웩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데일리 에센셜 아이템을 현대적인 클래식 감성으로 재해석해 토니웩만의 감각적인 디테일을 접목시킨 독창적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엄브로X토니웩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토니웩의 남성 컨템포러리와 엄브로의 스포츠 테크가 결합된 퓨처 클래식 웨어로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미래지향적 실루엣을 제안하며 유니크한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이번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크게 FW 아우터 3종과 우븐 롱슬리브, 목넥 롱슬리브 티셔츠 및 팬츠, 볼캡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아이템은 블랙과 크림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모던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전 제품의 포켓 안감을 은사로 처리해 각종 균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며 전 제품 리플렉티브 기술을 적용해 스타일 지수는 물론 안정성과 실용성까지 높였다.

 

특히 주력 아이템인 아우터 3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각각 다른 종류와 디자인으로 완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겨울을 책임질 숏 구스 다운은 리버시블로 출시됐으며 패딩 자켓은 블레이저와 풀 집업 자켓은 숏 퀼팅 패딩과 탈부착 레이어링 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이상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를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한편 엄브로토니웩이 함께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