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쌀쌀한 날씨 아우터 코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크엠’ 쌀쌀한 날씨 아우터 코디

민신우 기자 0 2020.10.26

신원(대표 박정주)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의 아우터 코디를 소개한다.

 

먼저 플리스 자켓은 플리스 특유의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남은 물론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크엠플리스 집업 자켓은 상단 우븐 배색과 중앙 부분 리플렉티브 배색 포인트로 개성 있는 플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스포티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동일한 소재의 팬츠를 셋업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후드가 달린 아노락은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절기 시즌에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다. ‘마크엠후드 아노락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두 가지 배색 조합이 특징이며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다. 아노락 특유의 질감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광택감이 있는 카고 팬츠를 함께 활용하면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일명 MA-1으로 불리는 항공 점퍼는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쉽게 코디가 가능한 만능 아이템인데 마크엠’ MA-1 항공 점퍼는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아우터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이때 블랙 컬러 등 무채색 이너와 바지를 함께 매치해 주면 MA-1 항공 점퍼를 좀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