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폰스트랩 ‘아르노’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프리미엄 폰스트랩 ‘아르노’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0.10.19

프리미엄 폰스트랩 케이스 ‘ARNO’가 추동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라인에서 크림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블랙앤화이트, 잇츠레드, 마블실버와 계절의 정취에서 영감을 받은 홍시카키, 로즈퍼플, 핑크닷네이비 총 6종을 선보였다.


디자인 개발을 맡은 ARNO LAB은 트렌치코트와 겨울 코트, 니트 등 F/W 패션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돼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RNO’는 글로벌 고객이 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근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프라인 해외 판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 화롄 NoTag 편집숍에 이어 올 108일 일본 도쿄 에이랜드에 입점을 완료했다.

‘ARNO’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게 해주는 폰스트랩 시장을 선도하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10가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고품질 제품만을 판매하며 출시 10개월 만에 월평균 15000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ARNO’의 폰스트랩 케이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스트랩과 흠집, 색바램 방지 처리를 마친 높은 퀄리티의 슈퍼 클리어 케이스와 로즈골드 브라스 재질의 마감으로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매력이다.

매 시즌 패션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스트랩 디자인을 출시하고 있으며 계절과 옷차림에 맞게 포인트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엔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해 센스 있는 선물로 낙점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