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형 가전 ‘듀얼릿’ 핸드블렌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영국 소형 가전 ‘듀얼릿’ 핸드블렌더

정우영 기자 0 2020.10.19

 

LF(대표 오규식)가 영국의 노블레스 소형가전 브랜드 듀얼릿의 특허 기술로 파워 토네이도 블렌딩이 가능한 핸드블렌더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듀얼릿은 오늘(19)부터 LF몰과 백화점 온라인몰, 그리고 전국 주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핸드 블렌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듀얼릿은 독일 쿠킹 가전 브랜드인 가스트로박과 함께 LF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프리미엄 소형 가전 사업 포트폴리오의 주된 부분을 차지하는 독점 수입 브랜드로서 LF는 지난해 9월 영국 듀얼릿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듀얼릿핸드블렌더는 700W의 파워에 공학적으로 설계된 6개 스테인리스 칼날들이 형성하는 뉴트리 볼텍스 특허 기술이 식재료를 모아 올려 강력한 토네이토를 일으켜 식재료를 전방위적으로 남김없이 블렌딩하고 주변에 찌꺼기들이 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특히 사용자가 손목에 인위적으로 힘을 주어 눌러가며 블렌딩해야 하는 기존 블렌더들과 달리 자체 특허 기술인 안티석션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로 하여금 마치 무중력 상태에서 전혀 힘을 들이지 않고 블렌딩하는 것과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준다.

 

 

또 블렌더의 활용도를 배가시켜 주는 거품기, 혼합 용기, 분쇄기통 등 다양한 구성품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 아이용 이유식, 소스, 볶음밥용 야채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만능 제품으로 최대 18,000 RPM까지 상승하는 초강력 모터가 블렌딩 속도를 높여 건더기와 수분의 분리 및 공기에 의한 산화를 최소화해 영양소의 보존을 극대화 해준다.

 

2014년 하우징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 세계적인 어워드인 하우스 뷰티풀 어워즈를 수상할 정도로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핸드블렌더는 듀얼릿만의 아름다운 곡선 디자인을 강조, 남다른 디자인의 쿠킹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영국, 프랑스 등 유럽의 가정 주부들 사이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높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와 스테인리스의 빛나는 색감이 주방의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밝게 만들어준다.

 

한편 듀얼릿은 핸드블렌더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LF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선착순 25)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 덴비의 글라스 스몰 텀블러 세트(블루/핑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