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프리사이클링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다르’ 프리사이클링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강산들 기자 0 2020.09.15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친환경 레깅스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를 출시한다.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기 위해 프리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인 것. 프리사이클링은 물건을 구매하기 전부터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소비를 하는 것을 뜻한다.

 

프리사이클링 제품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는 기존 에어쿨링 원단과 품질은 동일하지만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무늬가 생겨 선택받지 못한 원단을 활용한 제품이다. 원단 선별과정에서 남겨진 이유가 품질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레깅스로 생산해도 착용감과 기능성이 동일하다. 기장은 9부와 8.2부로 출시되어 기장에 따른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는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버려지는 원단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다. 게다가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에어쿨링의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연간 국내에서 버려지는 8만여톤의 의류는 썩지 않고 토양과 지하수를 오염시켜 생태계를 파괴하고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버려지는 원단을 활용한 안다르의 프리사이클링 제품은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노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6일 네이버 해피빈에서는 안다르대학생 서포터즈 안다린이 참여한 친환경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리워드는 제로웨이스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와 한정판 굿즈 리업 헤어밴드 DIY 키트로 3주간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리업 헤어밴드 DIY 키트는 안다르의 리업 에어쿨링 원단을 활용해 헤어밴드를 만드는 굿즈로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만의 헤어밴드를 직접 제작하는 재미를 더한다. 펀딩 수익금의 일부는 다회용기 렌탈 서비스로 플라스틱프리를 위해 앞장서는 성균관대학교 친환경 단체 피넛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안다르는 프리사이클링 제품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핏과 기능성을 갖춘 퍼포먼스 티셔츠 에어터치 엑센트 숏&롱슬리브 티셔츠,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올데이 슬림핏 코튼 티셔츠를 오늘(15)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