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보스톤 컨셉츠와 특별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코스테’ 보스톤 컨셉츠와 특별 콜라보

정우영 기자 0 2020.08.14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보스톤에 근간을 둔 스트리트 컬쳐의 대표적인 셀렉트숍 컨셉츠와 라코스테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국 보스톤에 대한 두 브랜드의 연결고리로 탄생했다. 컨셉츠는 스트리트, 스케이트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한 최초의 매장으로 보스톤에서 탄생했으며 세계적인 컬트숍으로 손꼽힌다.

 

한편 라코스테설립자 르네 라코스테의 닉네임 악어19238월 보스톤 이브닝 트랜스크립트의 기자로부터 탄생했다. 평소 미국의 정신과 너그러움은 나를 깊게 감동시키고, 스스로 프랑스인이면서 동시에 미국인이라고 느낀다.’라는 말을 했을 만큼 르네 라코스테에게 보스톤은 특별한 도시다.

 

 

첫 번째 러닝화가 그 해에 동시에 탄생하며 1923라코스테의 풋웨어 역사가 시작되었다. 이러한 로고의 탄생 스토리와 풋웨어 히스토리를 기념하기 위해 라코스테Storm 96을 컨셉츠와 함께 재해석하여 Storm 96 x Concepts 슈즈를 선보인다. 스니커즈 전문가인 컨셉츠와 만나 기존 헤리티지 디자인에 컨템포러리 디테일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했으며 전 세계 650족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무지갯빛을 띄는 홀로그램의 두 브랜드 로고와 가죽과 메쉬 소재로 완성된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설포 부분의 로고 택은 브랜드 로고 대신 전 세계 컨셉츠 스토어가 위치한 도시가 적힌 택으로 교체 가능하다. 이러한 택 패키지는 설포의 지퍼 디테일 비스포크 파우치에 보관이 가능해 언제든지 다른 디테일로 변경이 가능하다. 패키지 박스 또한 라코스테로고의 탄생 히스토리를 묘사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무드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의류 컬렉션은 후디, 티셔츠, 윈드브레이커, 스윔웨어 등의 폭넓은 셀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사추세츠에 위치한 휴양지 마서스 빈야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글루 그린, 샌드, 탄저 나이트 블루 등 햇빛에 반사된 아름다운 컬러 팔레트인 현대적인 무지개빛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우아한 스트리트 엣지의 정수를 보여준다.

 

르네 라코스테와 그가 사랑한 도시 보스턴을 향한 트리뷰트 컬렉션인 라코스테 X 컨셉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814일 전세계적으로 론칭 예정이며 라코스테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쉽과 전세계 온/오프라인 컨셉츠 스토어에서 판매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