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스크린 골프 스타일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힐크릭’ 스크린 골프 스타일링

강산들 기자 0 2020.08.11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긴 장마에도 스윙을 멈출 수 없는 골퍼들을 위한 힐크릭스크린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높은 온도와 습도로 덥고 꿉꿉하기까지 한 바깥 날씨와는 다른 만큼 실내 환경에서도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따로 있다. 냉방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장시간 쾌적하게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얇은 긴 팔 티셔츠나 입고 벗기 편안한 여름용 저지 점퍼를 입는 것을 추천한다.

 

레이어링 라이크 티셔츠는 폴리와 나일론 스판 소재로 가볍고 스윙 시 발생하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스크린 골프장은 물론 필드 위에서도 쾌적한 스윙이 가능하다. 롱 슬리브리스로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차단하며 야외 라운딩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접촉 냉감 기능을 발휘해 체온 유지와 쾌적함을 제공해 주는 전천 후 아이템이다.

 

여성용은 모던한 분위기의 네이비와 핑크 체크 패턴을, 남성용은 가슴 전판에는 멜란지 그레이와 다크블루를 적용했으며 소매 부분은 다른 컬러를 적용해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듯한 독특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용 저지 점퍼는 에어컨 바람이나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한 온도나 습도의 변화에 따라 입고 벗기 편해 야외 라운딩은 물론 실내 골프룩으로 제격이다. 배색 저지 점퍼는 기능성 저지 소재와 뒤쪽 헨리 펀칭 포인트를 적용해 통기성은 물론 활동성에 제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에리 부분의 배색 컬러로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으로 절개 패턴이 포인트 역할을 해준다. 배색 투톤 저지 점퍼 역시 기능성 저지 점퍼로 이태리 기능성 수입 소재와 나일론 투톤 지퍼를 사용해 활동성과 유니크함을 모두 갖췄다.

 

하의는 안정된 스윙을 위해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팬츠를 착용하고 하체의 움직임과 스윙 폼을 제대로 확인하고 싶다면 긴 바지 대신 반바지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심플 밴딩 팬츠는 필드용 반바지로 E-Band를 허리 라인에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안쪽에 적용된 조직감이 은은하게 비치는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한 라이트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으며 여성용은 비침 방지와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화이트와 블랙 팬츠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