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레몬 주얼리’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필레몬 주얼리’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0.08.10

 

더블유엔엘인터내셔널(대표 김유진)필레몬 주얼리를 런칭하고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필레몬 주얼리는 베이비&키즈 주얼리 메이킹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하고 있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다. ‘아이답게, 다른 아이와는 다르게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의 진정성과 철학이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비즈니스 MBA 출신의 마케팅 전문가부터 주얼리 세공 전문가까지 젊고 유능한 인재들을 섭외해 코웍팀을 구성한 브랜드의 설립 배경과 행보에 대해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를 총괄하는 김유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리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디자이너로 2016플레이젤로를 론칭한 뒤 나이스그룹 계열사인 코니밤비니에 매각해 전 세계 6개국에서 동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인물이다. 현재는 더블유엔엘 인터내셔널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대표직을 겸하고 있다.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 쇼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백화점과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