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미스터트롯 임영웅 모델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미스터트롯 임영웅 모델로 

강산들 기자 0 2020.08.10

 

 

밀레(대표 한철호)가 요즘 트로트 열풍의 주인공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미스터트롯 진 수상자로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트로트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젊은 세대까지 폭 넓고 탄탄한 인지도를 갖추고 있고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밀레는 최근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을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와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겨울 아이템이 출시된다.

 

임영웅의 광고는 9월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910밀레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