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포스트 코로나 홈허브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컷’ 포스트 코로나 홈허브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08.10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홈, 힐링, 여행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HOME-HUB 컨셉의 지컷컬렉션을 선보인다.

 

지컷은 다양한 형태의 퀼팅 포인트와 집과 근교에서의 여행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름을 딴 트래블 퀼팅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트래블 퀼팅을 비롯해 니트웨어, 셔츠 원피스 등의 가을 이너 제품들까지 30 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래블 퀼팅 아이템은 다이아몬드, 바둑판 모양부터 세로와 가로형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로 누벼 박은 퀼팅 포인트를 활용한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벌의 셋업처럼 입을 수 있다.

 

 

외투는 무릎 라인을 덮는 긴 기장부터 허리 라인의 짧은 기장까지 다양화했으며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색상부터 베이지, 오렌지 색상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가을 이너 제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니트웨어의 경우 민소매부터 반팔 니트, 카디건 등으로 출시되며 원피스도 긴 기장의 맥시 드레스부터 포멀한 셔츠형 원피스, 랩 스커트 형태까지 다양하다.

 

지컷은 간절기 컬렉션을 활용한 트래블로그(Travel+Log) 영상 화보도 공개하며 먼 곳으로의 이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집 안, 정원, 슬세권 등 가까운 곳에서 연출할 수 있는 간절기 패션 코디법을 소개한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3일까지 S.I.빌리지에서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총 12종을 선 판매한다특히 경량 패딩은 지난해 3차 재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이에 지컷은 올해 상품 종류를 2배 이상 늘리고 정상 판매 가격도 30% 가량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한편 지컷은 온라인 선판매가 종료되는 이달 14일부터 전국 지컷 매장에서도 간절기 외투 컬렉션 판매를 시작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