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과즙미 래쉬가드 시리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키즈’ 과즙미 래쉬가드 시리즈

김지민 기자 0 2020.07.30

 

네파 키즈가 눈길을 사로잡는 트로피칼 프린트로 보기만해도 상큼한 과즙미가 물씬 풍기는 어린이용 래쉬가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들의 활동 스타일, 취향, 스타일을 고려해 일반적인 라운드넥 형태와 함께 지퍼가 달린 래쉬가드 상의를 선보였는가 하면 하의 또한 발목까지 오는 정 기장, 조금은 짧은 5, 치마레깅스 형태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적인 라운드넥 디자인의 폰자 래쉬가드 상의는 휴양지의 화사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상 시키는 트로피칼 패턴이 포인트다. 컬러 또한 네온 코랄, 블랙, 잉크 블루 3가지로 출시되어 하의와 함께 원하는 스타일로 매칭해 입을 수 있으며 UV 차단효과가 적용되어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가격은 59000.

 

 

집업 형태로 입고 벗기 편한 폰자 풀집 래쉬가드 역시 네온 코랄, 블랙, 잉크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볍게 걸치기 용이해 꼭 물놀이할 때가 아니어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69000.

 

래쉬가드와 스타일링할 수 있는 하의는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기본적인 정기장 하의 폰자 워터 레깅스는 모자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옆 선에 빅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UV 차단 효과가 있으며 네온 코랄, 블랙, 잉크 블루 컬러로 출시되어 폰자 래쉬가드 상의와 매칭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59000.

 

네파 키즈는 역동적이고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아이들을 위해 5부 길이의 하의도 선보였다. 폰자 하프 워터 레깅스는 모자와 세트 구성이며 네온 코랄, 블랙, 잉크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55000.

 

 

치마레깅스 형태의 폰자 스커트 세트 레깅스는 평범한 스타일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색다른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네온 코랄과 네온 라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고 가격은 59000.

 

한편 네파 키즈는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네파몰을 통해 네파 키즈 래쉬가드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만원 상당의 물안경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