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켄’ 장마철 데일리 샌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렉켄’ 장마철 데일리 샌들

김지민 기자 0 2020.07.27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이 장마철부터 한여름까지 쭉 신기 좋은 데일리 샌들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 샌들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리얼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진다.

 

 

레오파드 패턴으로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레오켄은 솔리드 컬러와 애니멀 프린팅의 적절한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 믹스매치 하기에도 좋다. 또한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과 청키한 폼 소재의 미드솔로 구성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레더와 웨빙 테잎의 조화가 느껴지는 케니유와 미니멀한 감성의 링가 역시 올 여름 렉켄이 추천하는 데일리 샌들 아이템이다. 쿠션감있는 미드솔과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스트랩이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러버 아웃솔은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썸머 드레스 또는 스커트에도 잘 어울려 올 여름 휴양지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한편 올 여름 샌들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렉켄의 신상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