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스포르티브’ 올데이 러닝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르꼬끄스포르티브’ 올데이 러닝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7.23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더 가벼운 여름 러닝을 위한 비바 LT 러닝화와 올데이온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비바 LT 러닝화는 2019년 첫 런칭 이후 더 가볍게라는 지향점을 가지고 계속 진화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IPF 공법을 사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가벼움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바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날개형 구조의 아웃솔이 경량성과 탄성을 극대화해 도약 시 강한 추진력을 제공하며 리피트 패턴 구조의 메쉬가 적용되어 높은 통기성과 지지력으로 여름 러닝을 위한 최적의 조합을 갖췄다. 여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그라데이션 컬러 포인트는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칠 수 없는 러너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비바 LT와 함께 러닝을 즐기는 2535세대를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의류 컬렉션 도 함께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며 시원함과 가벼움은 기본이다. 땀 배출이 필요한 부분엔 벤틸레이션 디테일로 통기성을 극대화하였다. 야간 러닝 시 가시성 확보를 위해 컬렉션 전 라인업에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적용해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한 경량자켓과 아노락 자켓은 러닝뿐만 아니라 잦은 기온변화와 장마철에 유용한 필수템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에너지 넘치는 컬러블록, 그래픽 프린팅이 적용된 브라탑, 크롭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라인업되어 러닝웨어의 스타일을 더욱 높여준다.

 

 

한편 르꼬끄는 찐 트레이너가 공개하는 시원한 운동 쿨템을 컨셉으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730일 진행되는 라이브는 트레이너 힘의 길, 박지혜, 손소희가 함께 해 일상과 트레이닝, 스윔웨어를 넘나드는 르꼬끄의 올데이온 쿨링아이템을 선보이며 여름철 운동 시 입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과 운동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한정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