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롱슬리브 제품 확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레이키즈프로 롱슬리브 제품 확대

김지민 기자 0 2020.07.22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의 롱슬리브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

 

롱슬리브 티셔츠는 여름철에는 실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냉방병을 예방하기 위해, 또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필수품으로 활용되며 이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일부 제품의 경우 지난해 95%의 판매율을 달성해 품절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나이키키즈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로고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기획하고 전년대비 54% 확대된 물량을 출시한다. 신제품 가운데 CO플라이티셔츠는 부드러운 면 소재의 긴팔 티셔츠로 가슴 상단의 나이키 푸츄라로고와 어깨부터 팔까지 내려오는 감각적인 컬러의 ‘JUST DO IT’ 레터링이 만나 경쾌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해준다.

 

조던키즈는 블랙, 레드, 화이트로 구성된 블러드라인 컬러로 디자인된 티셔츠에 점프맨 로고와 클래식 로고를 배치해 절제된 화려함을 선보인다. 면저지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이 특징인 CO점프맨블라인드티셔츠는 정면의 점프맨 로고가 블라인드 처리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100% 면소재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CO점프맨클래식HBR티셔츠는 소매를 따라 내려오는 클래식 그래픽 디테일로 세련미를 더했다.

 

컨버스키즈는 다양한 프린트의 척패치와 새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쉐브론 마크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의 디자인 선택권을 넓혀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주력 제품 가운데 워드마크 긴팔티셔츠는 가슴 전면의 쉐브론 마크와 팔 한쪽에 들어간 레터링 로고가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어느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