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기념비적 캐리어 프락시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쌤소나이트’ 기념비적 캐리어 프락시스

김지민 기자 0 2020.07.16

 

쌤소나이트가 혁신적인 신소재 락스킨으로 만든 기념비적인 캐리어 컬렉션 프락시스를 유럽 및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온라인 런칭한다.

 

프락시스 캐리어에 사용된 락스킨 소재는 쌤소나이트의 자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신소재로 유럽에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했다. 견고하면서도 탄성력이 좋은 폴리프로필렌 시트를 28겹으로 쌓아 올린 후 압력과 열을 가해 가공한 락스킨 소재는 외부 충격이 가해지더라도 본래의 형태로 돌아오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며 강한 충격에도 쉽게 부서지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생체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강인한 디자인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이는 동시에 세련미를 선사한다. 블랙, 실버 등 모던한 베이직 컬러를 비롯해 청량하고 스타일리시한 패트롤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사이즈 또한 기내형, 중형, 대형 3가지로 출시되는 가운데 특히 대형 사이즈의 캐리어는 2.9kg의 초경량 무게가 돋보인다.

 

 

쌤소나이트는 프락시스 캐리어 구매 고객에게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노그래밍 가죽 패치에 영문자, 숫자 및 특수기호 17종 중 최대 3글자까지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쌤소나이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전략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의 일환으로 프락시스 구매 고객에게 쌤소나이트 위케어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항공 수하물 이동 시 파손을 포함하여 기능적 하자로 판단될 경우 10년 동안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환경 보호를 위해 구매 후 5년이 지난 프락시스 캐리어에 한해 폐기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해당 제품은 환경을 위해 리사이클링 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