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지’ 정해인과 추동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앤드지’ 정해인과 추동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0.07.16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앤드지추동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추동시즌 경량 구스 에어라이크를 주력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지난해 누적판매 5만장을 돌파한 앤드지의 베스트셀러 에어라이크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솜털 90, 깃털 10의 구성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높은 보온성을 구현하기 위해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구스 충전재로 공기층을 더 많이 확보해 슬림 하지만 보온성은 최대로 높였다.

 

 

신성통상은 하반기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에어라이크의 선 판매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726일까지 베스트와 점퍼 등 2가지 스타일이 참여하며 화이트와 라임 등 다양한 컬러 베스트를 39,000원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점퍼를 79,000원의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앤드지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로 재택근무도 늘어나고 직장 내에서도 장시간 에어컨 사용으로 가벼운 아우터를 찾는 니즈가 늘고 있다. ‘앤드지의 에어라이크 경량 구스는 가을겨울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아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