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세븐브로이’ 콜라보레이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햄’ ‘세븐브로이’ 콜라보레이션

민신우 기자 0 2020.07.15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폴햄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한다.

 

오는 716일 초복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소확행 & 맥확행을 테마로 언택트 시대, 맥주와 치킨으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다양하고 위트 넘치는 그래픽을 담았다.

 

 

콜라보라이션은 꾸민 듯 안꾸민 듯한 꾸안꾸 스타일의 폴햄X세븐브로이콜라보 티셔츠 라인과 홈파티를 즐기는 폴햄X세븐브로이파자마 라인 두 가지로 구성된다.

 

폴햄X세븐브로이의 대표 콜라보 티셔츠는 7가지 다양한 세븐브로이 라벨이 아크워크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데 감각적 프린팅에 편안한 루즈핏으로 일명 집앞 마실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족을 위한 파자마 라인은 옐로우,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2가지 컬러로 남녀 커플룩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입기에도 좋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구성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폴햄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폴햄X세븐브로이콜라보레이션은 오는 716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보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폴햄 스메그 맥주냉장고 래플 이벤트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