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홈캉스 스타일 제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FL’ 홈캉스 스타일 제안

강산들 기자 0 2020.07.1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홈캉스를 택한 이들을 위해 휴가 분위기 물씬 나는 ‘NFL’ 홈캉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홈캉스룩은 실내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티셔츠와 반바지의 조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요즘 유행하는 레터링 그래픽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거나 핑크나 퍼플 등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네온 컬러나 블루 계열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주면 완벽하다. 블랙과 네온 그린의 매치는 세련된 느낌을 주고 화이트와 머스타드의 조합은 경쾌해 보인다. 집 있다가 바로 가까운 곳으로 외출을 한다 해도 스타일이 산다.

 

‘NFL’의 로고 숏 슬리브 티셔츠처럼 적당히 여유가 있는 스탠다드 핏이 좋다. 소재는 100% 면보다는 자주 빨아 입어도 소재의 변형이 없는 탄탄한 CP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반바지 역시 NFL의 우븐 쇼츠처럼 면보다는 유연한 우븐 소재의 반바지가 편하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물이 묻었을 경우 툭툭 털어내면 되고 물놀이도 가능하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은 길어졌지만 ‘NFL’의 홈캉스룩으로 집에서도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