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이 ‘리모와’와 함께 여름에 맞은 청량한 비주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번 영상 화보는 레트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영상미에 황민현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 속 황민현은 올 화이트 룩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매치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황민현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리모와’가 선보이는 첫 아이웨어 컬렉션이다. ‘리모와’가 완전히 새로운 제품군에 진출함을 알리는 아이웨어는 동시대적인 디자인에 12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리모와’를 세계적인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한 상징적인 시그니처 디자인인 평행으로 홈이 파인 그루브 라인 디자인을 가미해 출시한 컬렉션으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완벽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웨어의 선글라스 라인은 리모와 브릿지와 리모와 림 두 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되어 남녀 모두가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영상 화보 속 황민현이 착용한 아이템은 리벳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그 독특함을 더한 ‘리모와’ 브릿지 라인을 착용해 그 만의 영롱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클래식한 프레임에 ‘리모와’ 러기지와 함께 연출이 가능하도록 매칭된 선글라스 색상들로 스타일리시한 여행 룩을 완성하는 ‘리모와’ 아이웨어는 오는 여름 휴가철,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