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쇼핑몰 D스탠스 이동휘와 런칭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남성 쇼핑몰 D스탠스 이동휘와 런칭 화보

정우영 기자 0 2020.07.06

 

남성 스타일 플랫폼 D스탠스가 지난 76일 론칭과 동시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와 첫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D스탠스는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을 운영하는 더블유컨셉코리아가 전개하는 남성 쇼핑 플랫폼이다. 남성 스타일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고퀄리티 디자이너 편집샵을 표방한다.

 

 

오픈과 함께 D스탠스가 공개한 패션 화보의 주인공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다. 사복 패션의 끝판왕이자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남성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슈가 되는 셀럽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동휘는 고급스러운 어반 캐주얼룩부터 포멀한 컨템포러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매력적인 컬러의 셋업 수트와 샌들을 매치한 믹스 매치 룩,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룩 등 매 착장 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성 패션 스타일링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번 화보를 함께한 브랜드들은 베나코앤폰타나’, ‘올리브 드랩 서비스’, ‘티 바이 벌스데이수트’, ‘이스트로그’, ‘벨보이’, ‘프로젝트 프로덕트’, ‘포터등이다.

 

한편 이동휘가 착용한 아이템 전부는 76W컨셉 모바일 앱 접속 시 새롭게 개편된 남성 사이트 D스탠스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