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브랜드별 래쉬가드 시리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드림 브랜드별 래쉬가드 시리즈

김지민 기자 0 2020.07.06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브랜드별 래쉬가드 신제품을 출시한다.

 

한세드림은 바캉스 시즌임에도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이 이어져 집에서 워터파크 분위기를 내는 일명 홈터파크를 즐기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하여 연령대별 골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선보이며 슬기로운 홈캉스 생활을 제안한다.

 

먼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물놀이에 적합한 래쉬가드와 수영복 아이템을 공개했다. 주력 제품 중 치타올인원래쉬가드는 달리는 치타 그림이 나염된 올인원 래쉬가드로, 딥블루 컬러와 사이드 부분의 화이트 배색이 포인트로 시원함을 준다. 특히 귀달이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되어 귀여움을 발산한다.

 

상큼한 과일 프린트가 전판 나염된 여아 래쉬가드인 프룻래쉬가드는 허리 부분에 옐로우 프릴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같은 디자인의 프릴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돼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 편안한 착용감의 푹신한 챙과 턱끝 스토퍼로 길이조절이 용이한 플랩캡은 화사한 색감으로 산뜻함을 연출한다.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에서는 코끼리를 모티브로 한 후드스타일의 타올 가운을 선보인다. 전체 트임 디자인으로 입고 벗기 편해 물놀이나 목욕 후 물기를 닦을 때 유용한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기능성 래쉬가드를 출시했다.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만큼 뜨거운 기온과 자외선을 막아주는 UV차단 성능의 제품으로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전망이다. 셋업으로 구성된 래쉬가드 제품은 트렌디한 컬러 매치와 심플한 그래픽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청량한 이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색감이 인상적인 서프래쉬가드는 오렌지와 민트 컬러가 스타일리시한 조합을 이루며, 좌우 소매에 다른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모자는 물론 파우치까지 세트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여아 래쉬가드인 홀리데이래쉬가드 세트는 세련된 그라데이션 나염이 돋보이는 상의와 스커트 래쉬가드, 모자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스커트는 플레어 스타일로 디자인해 컬리수만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치마바지 형태로 제작해 높은 활동성을 보장한다.

 

컬리수는 래쉬가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래쉬가드 제품 1종을 구매하거나 물놀이 후 편안하게 갈아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 2장 이상을 구매하면 5,000원 쿠폰을 증정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712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컨버스헐리에서도 각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래쉬가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컨버스는 전년도 인기가 높았던 풀오버 스타일의 라글란 래쉬가드의 레드와 블루 컬러를 세트로 구성하고 집업 스타일의 경우 남아용과 여아용을 별도로 기획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헐리는 볼트 글로우, 디지털 핑크 등 색다른 컬러로 포인트를 준 컬러블록 래쉬가드제품을 기획해 아이들이 여름철 야외에 나온 듯한 기분으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브랜드 제품 모두 뜨거운 자외선에도 안심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춰 쾌적한 홈터파크 물놀이 아이템으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매장에서 균일가 행사를 진행해 컨버스와 헐리 래쉬가드 제품을 49000원에 만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