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로컬 탐구 여름 슈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로컬 탐구 여름 슈즈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7.03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이동과 접촉을 피하면서 자신의 생활 반경 내 자연 속에서 로컬 탐구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여름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낯설렘(‘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을 의미하는 신조어)을 경험할 수 있는 골목 탐방부터 도보 여행, 공원 산책, 둘레길 걷기 등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해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쿨 라이브는 밑창에 합성 고무의 접지력과 일반 고무의 내마모성을 결합한 블랙야크 자체개발 아웃솔을 적용해 다양한 지형에서 안전하게 걷을 수 있다. 또 항균 소취 기능이 탁월한 오솔라이트 인솔에 360도 전 방향으로 공기가 순환되도록 설계한 미드솔과 뛰어난 쿠션감으로 인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천연 소가죽을 덧댄 군더더기 없이 고급스러운 외관과 신발 끈의 스티치(바늘땀)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디자인은 스타일링이 쉬워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며 가격은 169,000원이다. 동일한 기능성과 디자인에 컬러감을 더한 쿨 브리드159,000원에 출시됐다.

 

 

일루전 쿨은 제주의 다양한 날씨와 자연 환경에서 받은 영감을 블랙야크의 혁신 기술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내외측 패턴을 다르게 한 웨이브 일루전 미드솔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줘 균형 있는 보행이 가능하다. 여기에 미드솔 사이에 넣은 일루전 겔은 걸을 때 노면에서 받은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준다.

 

또한 제주 주상절리의 독특한 형상을 연상하게 하는 아웃솔은 다양한 지형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