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휴가 동시에 필요한 아이템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장마와 휴가 동시에 필요한 아이템은?

강산들 기자 0 2020.07.03

 

장마와 함께 휴가시즌이 시작되면서 두 가지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장마를 대비한 장화와 같은 워터 슈즈를 비롯해 휴가철 물놀이용 아이템은 아쿠아슈즈, 스라이드, 샌들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물놀이에서의 기능은 물론 일상생활의 TPO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아쿠아슈즈를 출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을 앞두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 배색 및 빅 로고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이 가능한 슬라이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슬라이드 컬렉션은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화사한 컬러와 빅 로고 포인트를 각각 적용하는 한편 우븐을 비롯한 소재 차별화를 통해 한층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루나 우먼 샌들은 레드페이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바위는 물론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바위나 돌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이번 시즌 유로파 샌들, 유로파 텅, 무디샌들 썸머 샌들 컬렉션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청키 힐이 돋보이는 유로파 샌들과 유로파 텅은 쿠셔닝이 뛰어난 경량 소재인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과 갑피에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으로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웨빙 스트랩이 발등과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감싸줘 활동성을 더했다.

 

밸롭의 아쿠아슈즈 인젝션 레터링 시리즈는 솔리드한 디자인에 볼드한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져 래쉬가드, 비키니, 요가복 등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매칭할 수 있다. 성인 사이즈 뿐만 아니라 아동 사이즈도 함께 출시돼 가족 단위로 함께 구매하기 용이하다.

 

 

아이더피스커는 샌들인 듯 운동화 느낌의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여름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두루 착용하기 좋은 아쿠아슈즈다. 쿠셔닝이 우수한 미드솔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아웃솔을 적용해 어떠한 외부 지형에서도 안전한 착용이 가능하다.

 

‘K2’ 아쿠아슈즈 임펄스는 여름철 물가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다. 특히 워터 드레인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물 빠짐이 탁월해 계곡, 물가 등에서 착용이 용이하며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발에 열과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산행이나 캠핑에도 적합하다. 여기에 아웃솔인 엑스그립을 적용해 미끄러지기 쉬운 물 속이나 여름 산행에서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오는 날에도 안정적으로 착화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