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오’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엠비오’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정우영 기자 0 2020.07.01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재런칭 1주년을 기념해 SSF샵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비오'는 지난해 7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 하지만 확실한 해답(Simple But Enough)’이라는 컨셉 아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SSF샵 및 무신사, W컨셉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팬츠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올 여름에는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등 여러 스타일이 리오더에 들어가며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엠비오돌잡이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SSF샵에 접속한 후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엠비오의 베스트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에 투표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템은 울 멜톤 발마칸 코트, 미니멀 셋업 재킷, 라운드 절개 티셔츠, 오픈 칼라 피케 티셔츠,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테이퍼드 풀밴딩 팬츠, 베이직 핏 워싱 데님 등 총 9개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매력적인 색감, 최적의 실루엣을 적용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상품들로 선정됐다.

 

엠비오는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3) 등 총 4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는 면 100%의 내추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하고 한여름에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한편 엠비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년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달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고 그래픽 티셔츠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