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일웨어를 넘어 투마일웨어 시대!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원마일웨어를 넘어 투마일웨어 시대!

민신우 기자 0 2020.06.26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여름시즌 일상 캐주얼 룩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핫섬머 ‘TBJ’ 투마일웨어 신상품을 출시했다.

 

투마일웨어는 최근 뜨고 있는 원마일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원마일웨어가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를 커버하는 패션이라면 투마일웨어는 집이나 가까운 거리는 물론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올어라운드(All-Around) 패션을 완성시킨 제품을 뜻한다.

 

이번에 출시된 투마일웨어 여름 신상품은 시원하고 모던한 비주얼의 전사프린트 티셔츠 2종과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터링 티스쳐 2종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TBJ’ 피케 카라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피케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벌에 19,900원의 피케티를 2개 구매하면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TBJ’ 피케티는 기능성 흡속속건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과 시원함까지 더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원픽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청량감 넘치는 ‘TBJ’ 2020 여름 화보를 통해 센스 있는 코디와 다양한 스타일링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