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울트라레인지 엑소 풋웨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반스’ 울트라레인지 엑소 풋웨어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6.25

 

반스가 한 단계 진화된 디자인이 적용된 울트라레인지 엑소 풋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울트라레인지 엑소 컬렉션은 울트라쿠시 미드솔을 함께 몰딩 처리하고 솔기를 없앤 래피드웰드 디테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여기에 무게를 낮춘 러버 아웃솔과 함께 반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 올드스쿨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이 새롭게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통기창이 어퍼에도 적용되면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또 발뒤꿈치를 안정적으로 고정해 줄 몰디드 힐 구조가 더해져 어떤 지형에서도 신발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의 러버 아웃솔은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하며 독특한 컷아웃 패턴이 적용되어 더욱더 가볍고 유연하며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갖춘 이번 컬렉션은 드레스 블루 컬러와 팝 로즈 두 가지 시즈널 컬러웨이 스타일이 함께 출시된다.


반스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두 명의 포토그래퍼 프랭키 페레즈와 파비엘레 가르시아와 함께한 특별한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울트라레인지 엑소 컬렉션과 함께 멕시코시티의 낯선 곳을 여행하는 이들의 모습을 동료 포토그래퍼인 매튜 코레이아의 시선으로 담은 콘텐츠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