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피아가 ‘시크릿키’의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영양과 수분 공급을 빠르게 느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앰플 새롭게 출시하며 이에 앞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페이셜 아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2014년부터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은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로즈 앰플에는 진한 영양을 담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80%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는 프로방스 장미꽃 수 20,000PPM이 함유됐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의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개선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방스 장미꽃 수의 풍부한 수분 에너지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생기 있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고농축 제형임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로즈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주성분인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량을 높였고, 특히 아이크림은 30g에서 40g으로 용량을 늘리고, 페이셜 아이크림에 적합하게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제형의 산뜻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