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비슬로우’ 콜라보 독일군 스니커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슈펜’ ‘비슬로우’ 콜라보 독일군 스니커즈

강산들 기자 0 2020.06.04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 김우섭)슈펜과 남성복 브랜드 비슬로우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슈펜비슬로우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41차 협업으로 선보인 독일군 스니커즈와 2차로 선보인 화이트 스니커즈, 독일군 러너 및 백팩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다. 두 브랜드의 감성을 지닌 스탠다드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해 선보였다.

 

슈펜은 특히 비슬로우와의 지난 1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독일군 스니커즈가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컬러로 디자인해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하기 좋으며 커플로도 신을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비슬로우의 브랜드 감성이 돋보이는 독일군 스니커즈는 1970년대 독일 군인의 보급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니커즈 디자인으로 슈펜비슬로우만의 생산과 디자인 노하우로 재해석돼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슈펜의 이번 3차 콜라보레이션은 여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뮬 형태의 독일군 스니커즈, 슬라이더(슬리퍼 타입의 슈즈)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슈펜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며 유명 패션 유튜브 인플루언서와의 동영상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는 등 신선한 마케팅 방식을 시도하고 있다.

 

 

1차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상품 독일군 스니커즈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였고 2차 출시에 맞춰 선보인 패션 유튜버 기방시와의 협업 영상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번 3차 출시에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 진진호 등과 협업한 영상을 선보였으며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슈펜남성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340% 성장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